기억해야 할 효모 감염 팁

기억해야 할 효모 감염 팁

기억해야 할 효모 감염 팁

여성의 질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들이 많다.

균형이 깨지면 여성은 효모 감염에 걸릴 위험이 있다.

수백만 명의 여성들이 이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다.

이러한 위험한 감염과 싸우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이끌기 위해 몇 가지 정보와 약간의 정보가 수년에 걸쳐 수집되어 왔다.

요구르트를 더 많이 먹으면 효모 감염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구르트는 당신의 몸이 효모에 의해 야기되는 불균형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살아있는 박테리아 문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몸은 자연적인 질 식물군을 회복할 수 있다.

매일 요구르트 한 그릇만 먹는 것은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을 더 건강하게 해줄 수 있다.

요거트는 오늘 네 메뉴에 있어야 해.

맞아, 다음에 효모 감염과 함께 오는 가려움과 화끈거림을 느낄 때는 요거트 한 컵을 직접 먹어봐.

요구르트 안에 숨겨진 의학적 이점은 다가오는 감염과 싸우는데 탁월한 건강한 박테리아다.

이 박테리아를 생식기에 도입하면 효모 감염의 원인이 줄어들 것이다.

마늘과 천연 요거트를 더 많이 먹어라.

마늘은 효모 감염을 줄이고 예방하는 데 좋은 식품이다.

마늘 알약은 지역 건강 식품점이나 약국에서 찾으십시오.

가급적 탈취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매일의 식단에 무설탕, 살아있는 배양 요거트 두 잔을 더하면 치유나 예방이 크게 증가할 것이다.

생리가 시작될 때 감염이 되면 조치를 취해야 한다.

시작되기 전에 산도필루스 알약 두 알을 먹고, 끝날 때는 두 알을 먹어라.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알아차려야 한다.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감염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효모 감염에 걸리기 쉽다면, 당신의 식습관을 보아라.

탄수화물과 설탕이 풍부한 음식은 효모가 자라기에 완벽한 조건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의 나쁜 식습관이 효모 감염을 일으키고 있다면, 설탕이 든 음식에서 견과류, 야채, 과일로 바꾸도록 하라.

항생제를 복용해야 한다면 효모 감염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항생제에는 목적이 있지만, 몸 안의 좋은 박테리아의 수준도 감소시킬 수 있다.

효모 감염에 대항할 수 있는 좋은 박테리아가 필요하다.

그 특정한 용도에 맞게 만들어진 비누로 당신의 질을 씻어라.

간단한 조사만으로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많이 찾을 수 있다.

이 비누들은 자극적인 효과 없이 당신의 음부를 깨끗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온몸을 위해 만든 비누 대신 이것들을 선택하면 효모 감염을 피할 수 있다.

땀이나 물, 기타 습기가 많은 작업환경은 면 속옷을 입고 정기적으로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

운동을 하거나 수영을 한 후에는 젖은 옷이나 땀에 젖은 옷을 입고 빈둥거리지 마라.

이스트는 습한 환경에서 자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과를 마치자마자 마른 옷으로 갈아입어라.

겉옷 둘 다 갈아입고 속옷 한 벌 새로 사와.

따뜻하고 습한 환경은 효모의 생장에 제격이다.

젖은 수영복은 효모 감염이 발생하기에 완벽한 상황을 만든다.

목욕 후에는 항상 마른 옷으로 갈아입고 하루 종일 음부를 청결하고 건조하게 유지해야 한다.

합성섬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합성물은 일반적으로 적절한 순환을 허용하지 않아 습기와 열에 갇히게 된다.

이스트는 습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효모 감염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지 않으려면 합성섬유로 만든 옷을 피해야 한다.

여성의 질은 신체에서 극도로 예민한 부분이다.

따라서 지역에 불균형을 초래하는 것은 하기 쉽다.

효모 감염은 전통적으로 그 결과물이다.

할 수 없다고 느껴도 안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위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라, 그러면 곧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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